朴玉洙 PASTOR OCK SOO PARK

  • 구원받은 아이들이 안 일어나고 더욱 더 힘듭니다.

  •  구원받은 아이들이 안 일어나고 더욱 더 힘듭니다.

    저는 안양교회의 구원받은 학생형제입니다. 하나님이 저를 교회안에 이끄셔서 교회를 통하여 많은 은혜를 입혀 주셨습니다.
    그러는 가운데 제 마음에도 복음을 향해 조그마한 믿음이 생겨 하나님의 은혜로 들어온 평촌 정보산업고등학교 1학년 7반 (1번)에 복음이 일어났으면... 하는마음이 들어졌습니다.
    학교에 갈때 공부할 책도 챙기지만 더욱 더 마음을 써서 챙기는 것이 성경과 소책자 몇권 복음전할 모든 준비물 입니다. 물론 학교에 가지고 가면 아이들이 저를 이상히 여기고 어떤아이는 "저 새끼,미친 놈이야!"하며 욕을 하는 아이도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그리고 복음이 저를 붙잡아 주고 이끌어 주어서 제 마음의 믿음과 소망을 지켜주셨습니다. 그러나 많은날이 지나도 구원받는 아이들이 안 일어나고 더욱 더 저를 힘들고 곤고한 위치로 이끌고갔습니다. 힘듭니다!

    ( 강정민 / 안양침례교회 )

     

     

     

      '너희속에 착한일을 시작하신 이가 그리스도 예수의날까지 이루실 줄을 우리가 확신하노라.' (빌1:6)
      주님의 이름으로 드림니다.
    주께서 형제님의 마음에 복음을 전하고저 하는 마음을 주신것이 얼마나 감사한지요. 사실 복음을 전하는 일은 사단의 끈질긴 저항으로 인하여 쉽게 이루어 지지가 않습니다. 그러나 사단의 역사만 있는것이 아니라 주님 께서도 함께 하시므로 우리가 능히 영혼을 얻을 수가 있습니다. 그것은 마치 모세가 이스라엘 백성을 애굽에서 이끌어 내는 것과 같은 일인데 모세는 자신의 힘으로 도저히 바로왕과 싸워 이스라엘을 건져낼수가 없었으나 결국 하나님의 도우심을 입어서 모두 구원하여 낸것처럼 우리는 연약하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능히 영혼을 얻게 될 것입니다.
    다만 실망치 말고 주님을 의지 하십시요. 사단은 형제님을 실망게 하여 속히 포기 하도록 할것입니다.
    중국에 어떤 선교사는 13년동안 한사람도 얻지 못했는데 13년 만에 얻은 사람을 통하여 수많은 영혼을 얻었다고 합니다.
    형제님도 귀한열매를 얻도록 주님을 의지하고 열매를 얻게 되시길 빕니다.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