朴玉洙 PASTOR OCK SOO PARK

  • 구원을 받은 날짜가

  •  구원을 받은 날짜가

    제가 여기에 글을쓸수있도록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충주제일교회에서 구원받고 교회안에 양육되어진지 1년6개월이 되어갑니다 그안에 많은일들이 일어났는데. 목사님께 간증을 하고 싶읍니다.
    처음 저희교회를 만날땐 아무느낌도 없고 아버지가 이야기하는 구원에 대해서 소망도 없고 매일매일 술과 세상적인 소욕을 쫒아 살고 있었읍니다. 저희교회 담당목사님을만나서 교제를 하고 수양회를 가게 되었는데 복음반에서 말씀을 들었읍니다. 저녁엔 또 형제님이랑 교제를 하고 교제를 통해서 하나님은 알파요 오메가라하시면서 예수님이 이세상 모든죄를 가져갔다고 했읍니다.그리고 저는 이세상에 살고 있으므로 예수님이 가져가신 죄속에 포함되어있다고 이야기를 하셨죠. 그때는 그것을 들으면서 짜증이 났읍니다 매일 같은이야기를 반복하는 것이라 .누구도 제게 구원이란걸 이야기해 주지 않았거든요 복음을 들으면서도 도대체 구원이라는것이 무엇인가 반문도 많이 하고 그랬읍니다. 목요일날 오전에 복음반 말씀을 듣고 4층에 올라갔는데 아버지가 구원받았냐고 말씀하시는데 짜증이 확났읍니다.그래서 제가 질문을했지요 도대체 구원이 뭡니까? 예수님이 내죄를 가져가셨다는 것을 믿는것이 구원입니까? 그렇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전 믿는다고 했지요.같이간 형님이있었는데 물었읍니다. 믿습니까? 믿는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세례를 받고 교회안에서 인도를 받아 살고있었는데 몇달동안 말씀이 정말 꿀처럼 달고 찔림도 되고 하였읍니다 감사한 마음이 넘쳐났읍니다.1년정도지나서 전도사님께서 구원간증을 해보라고 하셔서 장년회 시간에 구원간증을 하였는데 어떻게 구원받았다는 이야기는 않하고 수양엘 어떻게 가고 온 이야기만 했지요. 결과 키포인트가 빠졌다고 하더군요.
    그것이 어떻게 마음에서 시험이 되면서 정말 제가 구원받았나? 하는 질문이오고 나는 수양회서 들었던 내죄를 당당하신예수님을 부인하게 되었고 전도사님과 교제를 할때 전도사님이 세레요한이 예수님에게 안수하실때 대명형제 죄도 넘어갔느냐고 몇번씩 물어봐도 난그런적없다고 부인했읍니다. 기억이 나빠서인지 진짜인지 몰라도 전 수양회에서 세레요한 이야기를 듣지를 못했읍니다 그러면서 그전에 누가 물어보던지 죄 흰눈처럼 깨끗이 없다고 이야기 했는데 지금은 제자신을 바라보고 내마음에 자꾸 들여다 보게 됩니다.전도사님과 교제를 하면서 구원의 확신은 얻었지만 제가 정말 수양회때 구원을 받았을까 하는 의문이 옵니다.

    ( 최대명 / 충주제일교회 )

     

     

     

     

     최대명 형제님에게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림니다.하나님께서 우리를 사랑하셔서 우리를 주님의 복음 안으로 이끄시고 구원의 은총을 갖게 하심이 얼마나 감사한지 말로다 할수가 없습니다. 저 자신도 구원을 받은 후 구원에 대해서 의심이 생겨서 참으로 오랫동안 고통 스러웠습니다. 사단은 우리가 구원을 받고서 하나님과 복된 생활을 갖는 것을 파괴 하려고 별별일을 다 하는데 그중에 하나가 구원에 대해서 의심을 갖게해서 신앙생활을 못하게 합니다.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구원을 받고 난 뒤에도 구원에 의심이 생겨서 남모르게 고민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구원의 확신은 다른데서 증거를 찿으러 해서는 안됩니다. 다만 하나님의 말씀 속에서 찿아야 함니다. 하나님의 말씀 속에서 내 죄가 씻어지고 용서가 됐다는 확실한 증거가 있으면 됩니다. 그러나 누구든지 자신의 삶에는 결점이 있으니까 자신을 바라보면 항상 시험에 빠질수 밖에 없습니다.말씀을 의지 하시고 믿으시면 사단의 시험에서 벗어날수가 있습니다.
    또 한가지는 구원을 확실하게 받은것이 중요하지 날자가 중요 하지는 않습니다.아무리 날자를 모른다 해도 현재 구원을 받은것이 사실이라면 걱정을 하지않아도 됩니다.
    그럼 주님의 은혜 가운데 안녕히 계십시요
     
    박옥수 드림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