朴玉洙 PASTOR OCK SOO PARK

  • 성령을 훼방하는 죄에 대해서..

  •  성령을 훼방하는

    박목사님께
    마태복음12장31절32절 그리고 마가복음3장28에서30절입니다
    (22절)예루살렘에서 내려온 서기관들은 저가 바알세불을 지폈다하며 또 귀신의왕을 힘입어 귀신을 쫓아낸다하니 예수께서 저희를 불러다가 비유로말씀하시되 사단이 어찌 사단을 쫓아낼수있느냐......
    (28절)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의모든죄와 무릇 훼방하는 훼방은 사하심을 얻되 누구든지 성령을 훼방하는 자는 사하심을 영원히 얻지못하고 영원한 죄에 처하느니라 하시니....
    바리새인과 서기관들이 예수님의 이적행하심을 보고 저것은 귀신의왕을 힘입어 행하는것이다, 라고 말한것이 성경에 기록되었습니다. 그럼으로인해서 그 바리새인과 서기관들은 용서받지 못하는죄를 지은것입니다. 그럼 이제 그들은 구원받지 못하는것인가요?
    저는 성경에서 이 부분을 읽을때마다 너무도 무섭습니다.그리고 도무지 알수가 없습니다,
    위에서와같이 서기관들이 용서받을수없는 성령모독죄를 지었다면 저 또한 그들처럼 어떤상황에서 성령모독죄를 지을수도 있을것입니다..
    저는 예수님께서 세상에 오신 유일한 구주이심을 믿습니다, 하지만 왜 예수님께서 이러한 영원한 죄에 대해서 말씀하셨는지 도무지 알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무슨뜻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는 생활속에서 문득문득 "아 혹시 이런것이 바로 성령훼방(모독)하는 죄가 아닐까..?" 하고 놀라는 경우도 있습니다.
    "혹시 내가 성령훼방죄를 범한것이 아닐까 ?" 하는 의혹이 들때면 너무도 두렵고 괴롭습니다.(구원받을수없다고 ) 바리새인들이 그런 실수를 했다면 나도 충분히 그럴수 있다 --라는 생각에 성령훼방(모독죄)
    을 생각하면 의혹과 두려움이 떠나질않습니다..
    어느 바리새인과서기관들이 주님께서 말씀하신 성령훼방(모독)죄를 지었는데..그럼 나도 언제어느 상황에서 그와같이 성령모독죄를 지을지 모른다..라는 결론 때문입니다,
    박목사님,과연 성령훼방(모독)죄가 무엇인가요 ?

    ( 김경식 )

     

     

     

     

      김경식 형제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성령을 훼방하거나 모독죄는 히브리서 10장 15절에 "또한 성령이 우리에게 증거 하시되  주께서 가라사대 그날 후로는 저희와 세울 언약이 이것이라 하시고 내법을 저희 마음에 두고 저희 생각에 기록 하리라 하신 후에 또 저희 죄와 저희 불법을 내가 다시 기억지 아니하리라 "  이말씀 대로 성령을 거스리거나 훼방하는 죄는 바로 성령께서 우리죄를 다시 기억지 않으신다고 하셨는데 그 성령님을 거스리고 죄를 용서해 달라고 비는 죄 즉 불신을 말합니다. 주님의 보혈로 구원을 받았다면 두려워하지 마시고 하나님께 감사하고 담대하게 사시기 바랍니다.
     
    박옥수 드림

  •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수정 삭제 목록